뉴스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투시도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투시도

펜트하우스는 넓은 면적뿐만 아니라 희소성, 우수한 조망, 차별화된 설계, 높은 프라이버시를 갖춘 특별한 주거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건물 최상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는 개방감이 뛰어난 조망을 제공하며, 넓은 면적으로 여유로운 생활 공간을 선사한다.

여기에 펜트하우스는 단지 내에서도 극히 제한된 수량으로 공급되어 높은 가치를 지닌다. 부동산 시장의 불황 속에서도 가격 변동이 적거나 상승하는 경향을 보이며, 안정적인 투자처로 주목받는다. 최상층에 자리한 만큼 다른 세대와의 간섭이 적고, 높은 수준의 프라이버시가 보장되어 개인의 사생활을 중시하는 자산가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평가된다.

업계 관계자는 “펜트하우스는 고가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수요를 보인다. 이는 희소성이라는 독점적인 가치 때문”이라고 분석한다. “특히 랜드마크 단지의 펜트하우스는 상징성과 희소성 덕분에 자산가들의 소유 욕구를 자극하며 시장 변동에도 흔들리지 않는 안정적인 자산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했다.

이러한 가운데 두산건설이 경기도 남양주에 공급하는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최상층에도 특별한 펜트하우스가 마련됐다. 단지의 맨 꼭대기 층에는 단 6세대만이 공급되는 희소성 높은 복층 펜트하우스가 조성된다. 복층 구조를 통해 넓고 다채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개방감도 뛰어나다.

또한 평내호평역 초역세권 입지로 편리한 교통 환경을 제공하며, GTX-B(계획) 노선 개통 예정으로 미래 가치 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 단지 1층부터 4층까지 조성되는 근린생활시설과 도보권 내 이마트, 메가박스, 주민센터, 우체국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은 편리한 주거 환경을 선사한다.

더불어 '홈닉 홈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에너지 관리, 커뮤니티 시설 예약, 방문 차량 등록, 가전 제어, 관리비 조회, 하자 보수 요청 등 다양한 생활 편의 기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24인치 스마트 미러 월패드(유상 옵션)는 더욱 편리하고 세련된 일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3개 동, 총 548세대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로 74m² 82가구, 84m² 460가구, 116m² 2가구, 171m² 2가구, 173m² 2가구로 구성된다.

 

 

한편, 단지의 정당계약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수분양자에게는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이자 후불제 혜택이 제공되며, 재당첨 제한 및 실거주 의무가 적용되지 않고 전매는 입주자 선정일로부터 1년 이후 가능하다.